본문 바로가기

카테고리 없음

토플단어. 토익단어 외우기 힘들때 쓰는 방법.

토익 토플 단어 외우기 정말 힘들어요

종이에 적으면서 외우는 것도 한계가 있고, 적다보면 지치고ㅋㅋ


저는 학습기 썼었는데 이미지로 보여줘서

단어 외우기 참 수월했던 기억이 나네요.(2012년 당시 토익 910, 토플 102)


이렇게 단어마다 이미지로 보여줘요. 그림으로 보여주니까 시험장 가서도 그림으로 기억이 잘 나구요.


서울대 출신이 개발했다고 하니까 더 안심이 되네요.



서울대ㄷㄷ


사이트 들어가면 상담신청하라고 이름이랑 전번 남기라고 되어있거든요.


제가 살 때는 일시불로 구매했는데, 렌탈방식으로 바뀌었나봐요.






갠적으로 서비스등은 친절했으니 단어고민 하셨던 분들은 신청해보셔도 괜찮을거 같아요.

사이트는 아래 배너를 클릭하셔서 상담신청하시면 됩니다.